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s

롤 RP 충전금액 확인하는법

by E-nan 2020.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nan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 중 대부분은 RP충전을 해서 스킨이나 이벤트 패스, 챔피언, 룬 페이지, 닉네임 변경 등등.. 이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저도 벌써 롤을 플레이한지 오래 되었네요. ㅎㅎ 저도 롤에 이쁜 스킨이나 이벤트 패스를 사서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문득 제가 롤에 얼마나 현질을 했는지 궁금해져서 지금까지 RP를 충전한 금액을 알 수 있는 사이트를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릴 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하나도 복잡하지 않고 클릭 몇번만 하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잘 따라오세요!

 

먼저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support-leagueoflegends.riotgames.com/hc/en-us/articles/360026080634-How-Much-Money-Have-I-Spent-in-League-of-Legends-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이런 페이지가 열립니다.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에 RP충전금액을 확인하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롤 아이디가 새롭게 통합이 되었기 때문에 따로 지역을 선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로그인이 성공하시게 되면 아까 처음 접속했을 때와 비슷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신 이번에는 빨간색 버튼이 로그인 버튼이 아니라, SHOW ME THE MONEY 라는 버튼이 대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SHOW ME THE MONEY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잠깐의 로딩시간이 지나고 지금까지 RP충전금액이 아래 사진처럼 표시됩니다.

 

지금 접속한 아이디는 부캐인데, 저는 지금까지 부캐에 닉네임 변경을 하느라 9900원을 충전했었네요.ㅎㅎ 

 

지금까지 롤 RP 충전금액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얼마나 충전했는지 궁금하진 분들은 이렇게 중간중간에 확인해보세요~

 

 

공감이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ㅎㅎ

질문이나 오타, 잘못된 내용 등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